2017년 10월 18일 수요일

2017-10-19 03:45 FC 바르셀로나 vs 올림피아코스 FC [UEFA 챔피언쉽 리그 조별예선 D조]


D조 바르셀로나는 스포르팅 리스본(포르투갈)
원정 경기에서 상대 자책골로 1-0으로 이겼다.
쉽지 않은 경기였지만 원정에서 소중한 승점 3점을 챙기는 저력을 보여줬다.
프리메라리가 전적 7승 1무, 유럽축구연맹(UEFA) 챔피언스리그 전적 2전 전승.
물론 비교적 수월한 대진도 감안은 해야겠으나,
그 사이에는 유벤투스와의 리벤지 매치, 에스파뇰과의 카탈루냐 더비,
스포르팅 리스본 원정 등 만만찮은 일정도 끼어 있었다.
메시는 10경기에서 무려 13골을 퍼부었다.
몰아치는 데도 능했고, 꾸준히 넣는 데도 나름 두각을 드러냈다
1-1로 비긴 아틀레티코전도 득점만 없었을 뿐, 평가는 상당히 높았다. 메시는 드리블, 슈팅 등에서 장기를 보였다.
이번에도 메시는 선발 출격해 팀 승률을 책임질 전망이다.
측면 수비수 호르디 알바는 훈련 중 햄스트링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됐다.
아르다 투란, 오스만 뎀벨레, 하피냐 역시 부상 때문에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다.
허나 수아레스 메시 이니에스타 고메즈 라키티치 주력 선수들은 모두 출격 예정이다.

올림피아코스는 유벤투스(이탈리아)에게 2-0으로 패배를 당하였다.
90분 경기내내 유벤투스에게 일방적으로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며,
2전 2패로 사실상 탈락이 확정적으로 가까워 졌다.
자국 리그에서도 부진에 감독이 경질 되었다.
엘 파도 벤 나부하네, 엠마누엘 에메니케, 디오고 피게이라스가
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 되었는데
공격진의 부상은 골 결정력에 의문부호가 남을 수 있다.
이에따라 부상에 대한 타격은 올림피아코스가 훨씬 크다고 볼 수 있다.


바르셀로나는 올림피아코스를 전반/후반 내내
점유율 면에서 압도적인 공세를 펼칠 것으로 예상 된다.



★★★★ 바르셀로나 H-3.0 승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